FAQ 자주 묻는 질문
-
-
A.
● 반품/교환 안내
- 아래의 교환/반품 불가 기준 외에 고객 변심 및 주문착오에 의한 교환/반품은 제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 상품이 표시/광고와 다르거나 불량일 경우 환불기한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3개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 교환/반품 불가의 기준
본 제품은 포장 개봉 후 또는 조립이나 사용 후에는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되어, 관련 법규정에 따라 A/S는 가능하나 교환/반품/환불이 불가 하오니 구입 시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의 내용에 대해서는 교환/반품을 할 수 없습니다.
1) 본 품의 개봉은 하지 않더라도, 본 품 외의 사은품이나 구성품이 멸실/훼손된 경우
2)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승용완구 및 유모차 등의 경우 실내/실외에서 조립 및 시승한 경우
4) 상품의 개별 비닐 포장을 개봉한 경우
5) 브라우저에 따라 이미지가 다소 차이 날 수 있으며, 이는 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
-
A.
1.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상 경과한 경우
2. 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
3. 상품을 개봉하거나 사용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4. 교환 및 반품 신청 후 15일 이내 도착하지 않는 경우
-
-
-
A.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집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되었을 경우는 조르단에서 부담을 하지만, 구매자의 변심 등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을 원할 경우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 배송비
교환 : 재 배송비용+반송비용 = 5,000원
부분반품 : 반송비용 2,500원
전체반품 : 초기 배송비(무료배송 포함)+반송비용 = 5,000원
-
-
-
A.
※카드결제
제품의 반품(회수)이 완료 된 날짜로부터 약 2일 이내(토, 공유일 제외)에 카드결제가 취소됩니다.
결제 당일 이후 취소 시, 해당 카드사 규정에 따라 약 7~10일 이후 승인 취소 및 한도 복원 처리됩니다.
(카드사로부터 이미 결제대금이 청구된 경우, 당월 또는 다음 달 카드대금에서 차감)
※ 현금결제
제품의 반품(회수)이 완료 된 날짜로부터 약 2일 이내(토, 공유일 제외) 환불됩니다.
환불은 주문자 및 입금자 명의의 계좌로만 가능합니다.
-
-
-
A.
고객님께서 결제해주신 금액만 현금으로 환불되고 사용하신 적립금은 다시 고객님의 적립금으로 환원됩니다.
-
-
-
A.
주문시 입력해주신 배송정보가 바뀌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고객센터 > 1:1문의]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이미 상품이 발송 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
-
A.
주문 입금 확인 후 2~3일의 배송 기간이 소요됩니다.
부득이 한 경우에는 기본 배송기간보다 더 배송기간이 늘어날 수 있으며, 이런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지 또는 개별적으로 고객님께 연락드립니다.
-
-
-
A.
회원은 로그인 후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메뉴의 해당 주문 내역 상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상단의 [로그인] 페이지의 비회원주문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A.
결제시 현금으로 구매하시면 (무통장 입금)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중복발급 불가 / 카드 구매시 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 발급 불가) .
주문시 메모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
A.
제품 구입 시 무통장 입금 , 계좌 이체 , 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가 가능하므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
-
A.
비회원으로도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주문하신 후 주문번호를 꼭 기억하셔야 주문처리 결과를 조회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주문시에는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
-
A.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한 주문이 미입금 상태일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해당 주문 상세페이지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 외의 경우에는 1:1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
A.
최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다음페이지에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는 버튼을 클릭하신 후, 회원님의 가입 당시 정보를 입력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셨을 경우, 가입 당시 메일로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받으신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 만약을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서 이용해주세요.
-
-
-
A.
회원가입은 누구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 회원가입을 선택하시고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하신 후 간단한 신상내역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는 안전한 보안시스템에 의해 보호되어 외부에 노출되지 않으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
-
-
A.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비회원 구매하기'로 상품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은 주문하신 후 주문번호를 꼭 기억하셔야 주문처리 결과를 조회 가능하시며,
비회원 주문시에는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
-
-
A.
회원 정보 변경은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 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회원님의 정보를 안전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해야합니다.
-
-
-
A.
회원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아이디를 변경하셔야 하는 회원님께서는 회원 탈퇴를 하신 후 새로 가입을 해 주셔야 합니다.
단, 탈퇴를 하실 경우 가지고 계시던 적립포인트 및 쿠폰 등이 함께 사라지므로 주의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